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정책 때문에 막혔다. 미납이시라 이제는 진행이 안되신다. 이런 뻔한 코멘트들로 많이들 진행이안되시고 망연자실하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제 그런분들은 저희 데일리뱅크가 해결해드릴게요.

소액결제 정책의 문구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라고 표시되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통신 요금의 미납 여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통신요금이 미납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됩니다. 영문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즉, 발신 정지만 아니라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한 휴대폰은 없으며 거의 대부분의 미납폰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것 입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정책사항에 해당이 된다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나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소액결제 정책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 미납 소액결제, 소액 미납 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갤럭시아정책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소액결제 정책 뜻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